본문 바로가기

서울,경기권

에버랜드

2007년 6월 20일 용인 에버랜드에 갔습니다. 6월 24일까지 반딧불 축제를 한다고 하더군요. 장미 축제도 볼겸 갑니다. 저녁인데도 사람들 엄청 많네요. 연인들, 가족들. 7년만에 간 것 같은데 사실 변한 걸 별로 없는 듯 합니다.

 표를 끊고 들어서면 이런 광경이 펼쳐집니다. 절로 즐거워집니다.

 

 

 

 이솝 빌리지 - 이솝 우화들을 구석구석 만들어 놨어요

                        

 동물 친구들의 재미있는 이야기들이 신기한 마법처럼 샘솟는 곳~  사실일까요?

 

 물줄기가 나오는 곳의 밑으로 지나갑니다.

 여름이라 분수가 더욱 시원하게 느껴집니다

 장미의 정원 - 철이 조금 지나고 있네요. 그래도 꽃은 항상 봐도 좋습니다

 

 

 

 두마리 말인지......  망아지인지......

 골드바니란 프랑스 산이랍니다

 장미의 색이 참 독특합니다 - 카쿠야히메 - 이름에서 눈치채셨죠?  일본산이랍니다

 페츄니아 - 사랑의 방해란 꽃말이랍니다 - 글쎄 사랑에 무드를 더해주면 줬지 방해가 되지는 않을 듯

 

                     

 장미의 덩쿨

 

 

 

 장미의 정원 한쪽의 분수

 

 분수의 물을 어떻게 찍어야 할지 모르겠네요

                     

 

 

 엉덩이가 다 안가려집니다 ㅎㅎ

 

 

 

 

 해가 지고 있습니다. 하늘 빛이 멋집니다

 

 

 놀이 공원을 오면 꼭 타야 하는 것! 회전목마!!!!! - 탔는데 넘 재미없었어요.ㅋㅋ- 제가 나이를 먹은건가요?

 문라이트 퍼레이드 

 사람들이 전구를 칭칭감고 - 전자파가 걱정스럽습니다.

 포즈를 취해주는 아저씨(?)~

 

 

 

 

 

 

 

 

 

 올림푸스 가디언이라는 레이져 쇼와 불꽃놀이

 

 

 오랜만에 가니 그것도 괜챦네요. 아직은 저녁에 선선해서 다닐만 했구요. 반딧불을 봤는데 사진을 찍을 수가 없었어요. 보는 것만으로 만족해야 할 듯......

 

 

 

조명을 밝히면 이렇게 분위기가 달라지는 군요

 천사의 나팔꽃(Angel trumpt) 가지과에 속하는 꽃으로 수경재배를 통하여 일반재배에 비해 꽃향기가 강하고 장기간 볼 수 있는 꽃을 피웠다합니다.

'서울,경기권'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검단산 산행기  (0) 2007.07.01
모락산 산행기  (0) 2007.06.24
아침고요 수목원  (0) 2007.06.05
아침고요 수목원 -꽃들의 이야기  (0) 2007.06.05
장미의 나라  (0) 2007.06.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