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경기권

아침고요 수목원 -꽃들의 이야기

2007년 6월 2일 가평 아침 고요 수목원을 갑니다. 작년 8월인가 9월쯤 다녀온 적이 있는데 참 인상적이었던 곳입니다. 무궁화 동산에 꽃이 한창이던 때 였지요. 제 생각에는 봄에서 여름으로 가는 이시기야 말로 꽃이 훨씬 더 많을 것이란 욕심을 부리고 아침부터 서둘러 갑니다. 꽃이 물론 많습니다. 그래도 작년에 더 많은 꽃을 본 듯합니다. 계절마다 다른 꽃들의 잔치......  지금 감상하러 갑니다.

 꽃에게 명찰을 간간이 달아 놓았습니다. 그러나 많은 꽃들은 명찰이 없었어요. 꽃들에게 이름이 없다한들 그게 무슨 상관이겠습니까? 꽃들은 제 스스로 피어 자신의 향기를 천리에 퍼트리고 있는 것을..

 

 

 저 혼자 이름을 붙여 봅니다 - 날아가고 있는 꽃

 위의 꽃이 무리지어 피어있네요.

 

 카칼리아

 

                          

 세상에는 80억가지의 색이 있다더군요. 이 꽃을 보면 그걸 알 수 있을 듯합니다. 보라색을 좋아하는데 같은 보라색이 하나도 없네요. 꽃이 눈부십니다.

 작약 - 연꽃이 물이 아닌 땅위에 피어있는 듯합니다

 부채붓꽃

 

                        

 

 양귀비 꽃- 당나라 현종의 양귀비가 과연 이 꽃보다 예뼜을까요?

 

 

 

 방울 제비꽃 - 한 줄기에 다른 색의 꽃들이 옹기종기 모여있습니다.

 

 금낭화인가요?

 한련화 - 붉은 색이 강렬합니다

 

 

 

 

 개성이 굉장히 강한 꽃입니다

 보라색 꽃을 보면 찍지 않고서는 지나가지를 못합니다

 

 꽃들이 서로 아우성입니다.

 

나의 꽃이란 시입니다 -  네가 나의 꽃인 것은 이세상 다른 꽃보다 아름다워서가 아니다.

네가 나의 꽃인 것은 이세상 다른 꽃보다 향기로워서가 아니다.

네가 나의 꽃인 것은 내 가슴속에 이미 피어있기 때문이다

- 가슴속에 향기로운 꽃 한송이 피우셨나요?

 

 

 꽃의 빛깔이 그림인 듯, 물감인 듯, 비현실적으로 보입니다 - 리늄이란 꽃입니다 - 꽃과 이름이 잘 어울립니다

 

 

 솔체꽃

 

 

 

 

카랑코에

'서울,경기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버랜드  (0) 2007.06.21
아침고요 수목원  (0) 2007.06.05
장미의 나라  (0) 2007.06.03
북악산 서울성곽  (0) 2007.06.01
강변의 튜울립  (0) 2007.0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