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라남도

제암산,보성차밭

2007년 2월8일 제암산 자연 휴양림, 대한 다원

이날은 원래 지리산 삼신봉을 의신에서 출발해서 쌍계사로 내려오기로 하고 의신까지 갔으나

비가 오기 시작해서 산행을 포기했어요 그래도 비속의 제암산이나 차밭도 참 좋았어요!!

 제암산 자연 휴양림 - 보성군 웅치면 대산리에 위치한 곳

 높이 779m. 주위의 바위들이 엎드린 형상을 하여 임금바위산이라고 하는 제암산 자락에...

 

 다리 뒤쪽으로 보이는 숲속의 집

 

 자연 휴양림 전경

 비가 많이 오던 날이었어요 - 나무 가지의 물방울이 구슬 처럼 보입니다

 

 

 휴양림내의 전망대

 비속의 제암산

 

              

 전망대를 오르는 오솔길

 휴양림앞의 저수지- 물 안개가 가득하여 물이 아예 보이질 않네요

               

 대한 다원의 가로수길... 몇년만에 와 봤는데 가로수가 많이 늘었네요

 그리고 전에는 무료였는데 입장료를 1600원씩 받더군요

                 

 이 길의 끝에는 무엇이 있을까 궁금해 집니다- 이제 가볼까요?

 녹차밭 사이길로 올라 갑니다

 다원에 간 시간은 오후 3시 입니다 이곳은 원래 해무가 많은 곳이라는데 이날은 비가 와서 오후인데도

 한치 앞이 안보여서 운전하는 데 조금 힘들었어요

 그래도 좋았던 건 이런 분위기를 보려면 새벽부터 가야 하는데 오후에도 이런 운치가 있어 참 좋네요

 

 

 

 

 

 

 

 

 흐린 날이지만 하늘 사진 한컷- 작년 가을 단풍이 아직 떨어지지 않고 달려 있네요

 꽃처럼 보이지 않으세요?

 보성에 갈때면 꼭 해수탕에도 들러 보세요 우리는 옥섬 워터파크에 들렀는데 율포 녹차 해수탕도 있고

 또 최근 개장한 다비치(?)해수탕도 있답니다 탕안에 앉아 있으면 바다가 보이고 멋집니다

 물론 피로회복에도 좋은 듯 하구요

'전라남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남진,만덕산,다산초당  (0) 2007.03.11
향일암  (0) 2007.02.21
진도 운림산방,첨찰산 산행  (0) 2007.02.11
무안 백련지 연꽃축제  (0) 2007.01.25
광양 매화마을  (0) 2007.0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