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라남도

남해에서 만나는 해돋이-여수 무슬목 일출

 

이른 새벽 바다에 붉은 빛이 번져옵니다.

바다 위에 한가로이 떠 있는 작은 목선들,

수평선 끝에 자리한 작은 섬들..

그 위로 붉은 아침 해가 떠오릅니다.

 

남해에서 만나는 해돋이

여수 무슬목 일출입니다. (2021년 2월 11일)

 

 

 

 

여수 무슬목 앞의 작은 섬

이 사이로 해가 떠오르는 시기라

길을 나섰더니

수평선 근처에 구름층이 가득합니다.

 

 

 

 

여명빛이 좋아서~

 

 

 

 

 

 

 

 

 

 

 

 

 

 

구름 사이로 아침해가 모습을 보여줍니다. 

 

 

 

 

 

 

 

 

 

 

 

 

 

 

 

 

 

 

 

하늘도 바다도

황금빛으로 물들어 가는 시간, 

 

 

 

 

 

 

 

 

 

 

 

 

 

 

 

황금빛 물결~

 

 

 

 

다른 카메라에 장노출을 걸어 놓아서

심심하여 혼자 놀기 중입니다^^

 

 

 

 

 

 

 

 

 

 

 

 

 

 

일출시간 30분간 장노출로 담아 본 사진, 

망한 사진이네요. ㅠ

다음에는 일몰 시간에 다시 담아봐야겠습니다. 

 

2월의 마지막 주로군요. 

날씨가 많이 풀려서 

꽃들이 피어나는 주이기도 하네요. 

고운 한 주 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