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경상남도

빗방울 소리를 들으며 보내는 하루/비요일

 

비, 

비, 

그리고 비... 

 

날마다 비요일입니다. 

 

 

 

 

빗방울 소리를 들으며

보내는 하루가 많아질 수록

가끔 지겹다는 소리가 저절로 나오기도 합니다. 

 

 

 

피할 수 없다면 즐겨라~

 

 

 

떨어지는 빗방울들

며칠에 걸쳐 담아 보았습니다. 

 

보도 위에 낙엽

그 위로 떨어지는 빗방울들... 

 

 

 

아스팔트 위에 내리는 빗방울... 

 

 

 

수많은 형태로 떨어져 내립니다. 

 

 

 

빗방울 소리를 들으며 보내는 하루

비요일... 

 

 

 

왕관 모양, 

느낌표 모양, 

산 모양, 

눈을 크게 뜨고 찾아 보세요~

 

 

 

 

 

 

 

 

 

 

 

 

 

 

 

내리는 비의 양에 따라, 

어디에 내리는지에 따라

모양과 질감은 달라집니다. 

 

 

 

 

 

 

 

 

 

 

 

 

 

 

 

 

 

 

 

 

 

 

 

 

 

 

 

 

 

 

 

어디에 내린 빗방울일까요? 

 

 

 

빗방울은 내리는 곳에 따라

다른 형태, 다른 모양이 됩니다. 

 

 

 

 

 

 

 

 

 

 

 

 

 

 

 

 

 

 

 

유리창에 내리는 비는 

온전한 원형으로 내리네요. 

 

 

 

빗방울이 빗방울을 품고 있기도 하네요. 

 

 

 

비가 좀 그친 사이에

이번에 새로 마련한 반사렌즈 테스트~

 

 

 

 

 

 

 

촛점 맞추기 어렵네요. ㅠ

 

 

 

 

 

 

 

반사렌즈로 담아보는 빗방울~

 

 

 

 

 

 

 

그리고 어제, 

앞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세차게 쏟아져 내리는 비, 

 

 

 

그 비를 담아봅니다.

 

 

 

붉은 용기에 담기니 붉은 물결~

 

 

 

마이크로 렌즈로 담았다가~

 

 

 

70-200밀리 렌즈로 담아보는 빗방울입니다~

 

 

 

 

 

 

 

 

 

 

 

 

 

 

 

 

 

 

 

 

 

 

 

 

 

 

 

 

 

 

 

 

 

 

 

 

 

 

 

 

 

 

 

 

 

 

 

그냥 지나치게 되는 빗방울들

이리 담아보니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네요

 

 

 

 

 

 

 

 

 

 

 

 

 

 

 

 

 

 

퇴근길, 

고속도로 위에서 비가 그치고

하늘이 열리는 순간~

 

 

 

비 온 뒤라 도로는 물이 가득한데

하늘은 푸른빛을 보여주네요

 

 

 

 

 

 

 

터널 안에서 한 컷~

 

 

 

집에 도착 할 때즈음, 

다시 비가 퍼붓네요. 

 

 

 

멀리로 십자가가 보이는 길, 

집을 향해 가는 걸까요? 

교회를 향해 가는 걸까요? 

 

날마다 비소식이네요. 

비 피해 소식도 들려오구요. 

아무쪼록 더이상 피해 없기를 바래봅니다. 

 

오늘도 비요일인 남도에서

글 올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