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충청남도

태안 백합꽃 축제, 만리포

팔봉산에서 내려와 태안 백합꽃 축제장을 찾아 갑니다. 근데 점심은 도대체 언제 먹는 건지?

 태안 백합꽃 축제를 찾아 쬐금 헤매다 만난 꽃 - 벌이 엄청 많습니다. 조심해야 할 듯.

 

 백합 꽃 �제는 6월 16일부터 7월 1일까지 랍니다. 한 주 먼저 온 탓에 꽃이 아직 피지않았네요.

햇빛이 좋은 곳에 핀 꽃을 찾아 헤맵니다.

 

 

 붉은 백합, 노란 백합, 우리가 흔히 보던 흰 백합 말고도 여러 색이 있네요

 백합이 덜 피어, 지금 보니 녹차밭 같네요

 

 

 장미도 가득합니다.

 

 

 꽃의 이름을 모르지만, 그냥 좋습니다.

 

 

 

 이 쪽은 이제 일제히 꽃이 피고 있네요

 

 

                       

 다음 주쯤이면 만개한 백합을 볼 수 있을 듯.....

 백합 축제장에서 나오다 본 보리밭 - 금빛으로 출렁입니다

 

 

 

 

 만리포 해안 - 상당히 넓습니다, 사람도 많네요, 팬션과 리조트가 엄청 많네요.

 

 몽산포항 - 여기서 드뎌 점심으로 농어를 먹습니다, 아 배고파~

 조개를 잡는 건지..

 

뭔가를 열심히 잡아 가지고 가는 소녀

 

 

 

 

 갯벌에 갈매기는 열심히 사냥 중

 돌아오는 길에 본 일몰 - 안면도 일몰을 보고 올 걸 그랬나봅니다, 어쨌든 알찬 하루였습니다

'충청남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목항, 지포저수지, 간월암  (0) 2007.07.25
백사장 해수욕장, 꽃지 해수욕장  (0) 2007.07.25
청산 수목원  (0) 2007.07.23
백제의 미소- 서산 마애삼존불상  (0) 2007.06.11
계룡산 갑사, 동학사  (0) 2007.0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