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한우 생고기! 돼지고기 가격으로 달린다-황우장사/창원 북면 맛집

 

 

 

한우 생고기! 돼지고기 가격으로 달린다 어디까지?

북면 황우장사까지~

 

재미있는 말이지요?

창원 북면 마금산 온천에서 목욕을 하고

찾아가 저녁을 먹은 황우장사

명함을 달라고 하였더니 명함에 적힌 문구가 그러하더군요.

 

문구가 재미있어 한참을 웃었네요. ㅎㅎ

 

 

 

 

마침 찾아간 날이 소 잡는 날이라고 하시네요.

한창 소 해체작업을 하고 계시더군요

 

소 잡는 날은 월요일과 목요일이라고 합니다.

이날 가시면 천엽과 간을 서비스로 맛볼 수 있다고 합니다

 

 

 

 

고기와 어울리는 기본 곁반찬들 먼저 나옵니다

 

 

 

 

고기 먹을 때 꼭 빼놓지 않고 즐겨먹는 양파 짱아지~

 

 

 

 

겨자잎이라고 하였던 것 같은데요

톡 쏘는 맛이 독특하더군요

 

 

 

 

 

 

 

 

 

 

 

 

 

 

 

 

 

 

 

 

 

 

 

 

 

빛깔 고운 한우 사시미를 시작으로

 

 

 

 

고소한 기름장에 찍어 먹습니다

 

 

 

 

그리고 육회가 나옵니다.

 

 

 

 

일행이 좀 많았던지라 이것 저것 골고루 시켜 먹어봅니다.

 

 

 

 

그리고 소 잡는 날이라 서비스로 주신 간과 천엽

여행자는 못먹지만 이거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시지요? ㅎ

거의 두분이서 다 드시는 것 같더군요^^

 

 

 

 

구이를 시키면 나온다는 선지 해장국

자꾸 수저가 가더군요.

 

 

 

 

이쯤에서 가격차림표 한장 담아 봅니다

이 가격에서 4월 1일부터 20% 할인 행사가 있다고 하니

조금 과장해서 말하자면

한우 생고기! 돼지고기 가격으로 달릴 수 있지 않을까요? ㅎㅎ

 

 

 

 

사시미와 육회 간과 천엽을 맛보았다면

이제 한우 갈비살과 한우 1++ 등급의 맛을 볼 순서입니다.

 

 

 

 

숯불에 구워서

 

 

 

 

맛있게 먹으면 된다는...

 

 

 

 

 

 

 

 

 

 

 

다시 한우 등심 추가하여 먹고 또 먹고~

 

 

 

 

여행자는 비빔냉면

 

 

 

 

맛있게 쓱쓱 비벼서~

 

 

 

 

된장국에 밥 시키신 분도 맛있게 드시구요

 

 

 

 

토종 한우보증제도까지 하고 있다니

어쩐지 믿음이 가네요

앞으로 북면 마금산 온천 갈 때마다 들르게 될 것 같은 예감이...

 

 

 

 

테이크아웃 원두커피와 핫초코, 아이스티, 녹차

핫초코 한잔 들고서

 

 

 

 

정원이 넓은 황우장사

 

 

 

 

따끈하게 차 한잔 마시며 마무리합니다

좋은 사람들과 맛난 음식을 먹으며 함께 하는 일..

언제나 즐거움이로군요

 

사방에 봄꽃들 화사하게 피어나는 고운 봄날이네요

모두들 고운 주말 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