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경기권

별이 빛나는 밤에, 추억도 깊어가고-사진출사여행, 연말모임/양평단체펜션, 보보스펜션

 

 

 

달력을 보니, 올해도 며칠남지 않았네요.

연말이 다가오니, 이곳 저곳에서

사진 출사 여행, 연말 여행, 새해 여행 약속을 하자고 연락이 옵니다^^

 

그래서 오늘은 서울에서 한시간 거리

사진 출사 여행, 연말 모임, 새해 여행으로 딱 좋은 곳을 추천해 보려고 합니다.  

양평단체펜션, 보보스 펜션입니다. (2013년 12월 15일)

 

주변에 두물머리, 소화묘원, 수종사, 다산 정약용 유적지, 능내역, 황순원 문학관과 소나기 마을이 있어

아침부터 저녁, 그리고 한밤까지 사진 출사 여행을 할 수 있는 곳이며

넓은 숙소로 여럿이 함께 어울려서 송년 모임을 해도 좋을 듯 합니다.

 

사진은 양평보보스펜션에서 바라본 별입니다.

별이 빛나는 밤에, 추억도 깊어가고..

아름다운 밤입니다^^

 

 

 

 

전국 각지에 흩어져 있는 사진출사팀

연말 송년회를 하려고보니 한자리에 모이는 것도 쉽지 않네요.

서울에서 1시간 거리에 자리한 곳으로 집결하기로~

양평으로 향합니다.

 

두물머리의 한낮..

출사여행의 시작입니다.

 

 

 

 

눈 쌓인 두물머리

눈이 귀한 곳에서 사는 여행자, 얼마나 환호하였을지 짐작이 가시지요? ㅎㅎ

 

 

 

 

그리고 오른 곳이 소화묘원입니다.

달 뜬 밤에 소화묘원에서 바라보는 야경이 일품이더군요

 

 

 

 

그리고 어둠이 살짝 내리는 시간,

미리 예약해 둔 숙소로 향합니다.

 

몇군데 별채들이 자리하고 있는 곳인데

바로 앞에 보이는 곳 2층이 여행자가 묵을 곳입니다.

 

사진은 다음날 아침에 담은 것이네요.

 

 

 

 

널찍한 실내는 방 세개와 주방, 거실과 욕실 2로 이루어져 있는 곳이네요

 

 

 

 

보보스펜션 주중 이벤트~

주중에 오는 손님들에게는 감귤 한박스와 우유를 준다고 합니다

인원 수에 따라서 감귤도 늘어나고, 우유도 늘어난다고 하네요^^

 

작지만 이곳을 방문한 사람을 행복하게 해주는 이벤트로군요

 

 

 

 

방구경을 조금 더 해볼까요?

 

 

 

 

 

 

 

 

 

 

 

 

한쪽 방에는 화장대와 화장실이 딸려 있네요

 

 

 

 

각종 주방기구는 물론 전자렌지, 커피포트, 밥솥까지 갖춰줘서

이곳에서 식사를 해먹어기에 부족한 것이 없습니다.

 

 

 

 

지난번에 왔을 때부터 욕심내었던

수영장이 딸린 2층 독채

 

 

 

 

바를 비롯하여

 

 

 

 

넓은 거실과 두개의 방이 있는 독채

 

 

 

 

그 앞에 있는 수영장에서 별을 담아봅니다.

 

 

 

 

별도 빛나고, 달도 빛나는 밤..

 

 

 

 

하늘에는 별이 고요히 빛나는 밤..

 

 

 

 

별이 빛나는 밤에

카메라는 저 혼자서 별을 담고..

 

 

 

 

여행자들은 추억을 만들어 갑니다.

 

 

 

 

여행자들이 묵은 방 앞 베란다에서 보이는 풍경

 

 

 

 

카메라 혼자 베란다에서 떨며 별을 담고

여행자들은 거실에서 이야기꽃을 피우는 밤입니다.

 

 

 

 

그리고 다음날 아침,

이곳에서 5분거리의 두물머리로 다시 향합니다.

 

 

 

 

이른 아침, 해무가 살짝 피어오르던 두물머리..

 

 

 

 

다시 펜션으로 들어가 씻고, 아침 먹고

그리고 능내역을 돌아보러 갑니다.

 

 

 

 

이제는 기차가 다니지않는 간이역은 어떤 모습인가 궁금하여

다녀온 곳입니다.

 

 

 

 

이밖에도 근처에 두물머리가 내려다 보이는 수종사

두물머리가 내려다 보이는 곳, 마음까지 평화로워지는 풍경을 만나러 오르다-운길산 수종사 http://blog.daum.net/sunny38/11776376

 

 

 

 

소나기의 소년과 소녀를 만나볼 수 있는 황순원 문학관이

근처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소설 <소나기>의 주인공이 되어 어린시절로 돌아가는 곳-양평 황순원 문학관 http://blog.daum.net/sunny38/11776378

 

보보스 펜션 찾아가는 길

경기도 양평군 양서면 묵왕리 347-6

예약전화 : 010-7900-9268

6번 국도-팔당터널-양수대고 건너자 마자 양수교차로에서 우측으로 빠져 청평, 양수방향-양수역-6km직진 보보스 펜션 이정표-보보스 펜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