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라남도

남도에서 전하는 봄소식-금둔사 홍매화

 

입춘이 지나고, 

꽃이 피었다고 소식이 전해져 옵니다. 

 

복수초가 피었다고, 

노루귀가 피었다고, 

매화가 피었다고... 

 

 

 

 

 

꽃이 피었는가하고 

길 나서봅니다. 

 

남도에서 전하는 봄소식

순천 낙안 금둔사 홍매화입니다. (2022년 2월 1일)

 

 

 

 

 

이곳은 섣달에도 매화가 피어

보는 이들을 즐겁게 해주는 곳인데

올해는 날씨가 좀 추웠나봅니다. 

 

 

 

 

 

2월에 이제 꽃망울이 올라오고

몇 송이 꽃들이 이제 꽃을 피우고 있는 중이네요

 

 

 

 

 

 

 

 

 

 

가지 끝에 꽃을 피운 매화

더 곱고 아름답게 보입니다

 

 

 

 

 

 

 

 

 

 

 

 

 

 

 

 

 

 

 

 

 

 

 

 

 

 

 

 

 

 

 

 

 

 

 

 

 

청매도 이제 꽃망울이 맺혔습니다

 

 

 

 

 

손때 묻은 장독대와 돌담

그냥 지나치지 못하고 카메라에 담아 봅니다

 

 

 

 

 

철 지난 수국과 장독대

 

 

 

 

 

물 속의 동자승의 표정이 

평화롭습니다. 

 

날씨는 좀 풀린 주말인데

미세먼지가 심하네요

고운 주말 되십시오